베트남 나이트 라이프에서 독점 프로모션 및 뉴스를 받으려면 등록하십시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호치민 클럽 추천: 호치민 시티의 역동적인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하고 싶다면, 우리가 선정한 최고의 클럽을 확인하세요. 호치민은 밤에 더욱 빛나는 도시로, 그 중심에 위치한 클럽들은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와 다채로운 음악을 제공합니다. 이곳 클럽 추천 리스트는 예산, 음악 취향,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more info 선택지를 제공하며, 호치민에서의 밤을 즐기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쓰다보니 또 글이길어졌는데 이왕 비행기티켓 끊어서 동남아오는거 호치민에 있는 로컬가라오케도 한번 방문해보시고 내상도 좀 입어보고 어차피 한인가라오케던 로컬가라오케던 케바케고 될놈될이니까 알아서 구글로 검색후 잘 다녀오시길 기원합니다 ㅋㅋ
고풍스러운 벽돌 건물 내부에 위치하며, 무대와 바가 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노이 카지노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황제투어하노이 에코걸하노이 밤하노이 붐붐하노이 밤문화
가라오케의 경우엔 ㅅ매매가 들어가 있어서 법적으로 처벌 받을수 있습니다.
한국 에서는 주로 위스키나 맥주를 드시지만 베트남에서는 소주를 제일 많이 찾으시고 다음으로 위스키, 맥주(캔) 입니다.
그래서인지 호치민 지역에 뿌리를 두고 자란 사람들은 주거 문화와 생활 방식, 그리고 생김새에 이르기까지 베트남 내에서도 주변 동남아 국가에 거주하는 이들과 가장 비슷한 면모를 보이는 편입니다. 특히 호치민 여자들의 경우 북부의 하노이 여자들에 비해 피부가 까무잡잡하고 키가 작은 편인데, 전체적인 비율이 짧고 왜소한 편이어서 한국을 비롯한 동북 아시아인들의 기준에서 한눈에 딱 들어올 만한 미인들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하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곳으로 예약해 방문합니다.우리가 손님들에게 물어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짬찐 한식당은 호치민에 딱 두군대밖에 없으니까요.
킹 가라오케에 도착하면, 그 웅장한 아이디어와 스타일에 압도될 정도입니다. 우아한 그랜드 홀은 현대적이고 인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최신 사운드 시스템으로 꾸며져 있어 고객들에게 절대적인 만족감을 제공합니다.